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신청

삼성전자가 20188월달에 출시한 갤럭시노트9은 출시 당시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이 정체기를 접어든데다 애플과 중국 제조사들과의 경쟁이 심화되었던 시기와 맞물려 갤럭시노트10 만큼 흥행을 보지 못한 모델입니다.특히 전작 갤럭시노트8이 흥행을 하면서 큰 차이점이 없는 갤럭시노트9으로 변경할 큰 매력을 못느꼇던것도 한몫을 한것 같기도 합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다만 현재는 갤럭시노트10이 출시를 하면서 갤럭시노트9 가격이 낮아져 지금 굉장히 가격적으로 매리트가 높아졌다고 생각이 들고 이로 인해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까지 재조명이 되고 있답니다. 최근 가격대가 엄청나게 내려가서 구매하기 딱 좋은 시기거든요.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갤럭시노트9 스펙은 지금 사용하기에도 괜찮고 디스플레이, 배터리 용량,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특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갤럭시노트9 정확한 출시일은 2018824일이며, 전작인 갤럭시노트8 보다 약 한달가량 빠르게 출시가 된 모델입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갤럭시노트9 주요 스펙으로는 6.4 QHD+ Super-AMOLED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2960 x 1440 해상도를 가지고 있으며, 엑시노트 9810이 탑재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크기는 161.9 x 76.4 x 8.8mm로 전작보다는 넓고 두꺼워졌고, 무게 또한 조금 더 무거워졌습니다.저장 공간은 128/512GB 두가지로 램은 기가수에 따라서 128GB 모델은 6GB 램을 512GB 모델은 8GB를 탑재했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카메라는 전면 싱글 카메라, 후면 듀얼 카메라를 가지고 있고 전면 카메라 F1.7 조리개값의 일반 800만화소 카메라 / 후면에는 F1.5-2.4 듀얼조리개값의 일반 1200만화소 카메라, F2.4 조리개값 망원 12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4000mAh로 아주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고 무선충전과 고속충전을 지원하며 갤럭시노트9 색상은 128GB / 512GB 두가지에 따라 나눠집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갤럭시노트9 128GB 색상은 라벤더퍼플, 메탈릭코퍼, 미드나잇블랙, 클라우드 실버, 알파인 화이트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갤럭시노트9 512GB 색상 오션 블루, 알파인 화이트로 두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 메인색상은 오션 블루색상으로 옐로우 색상 S펜과의 조화로움을 보인 색상이며, 라벤더 퍼플은 연한 보랏빛으로 베이비 핑크 색상처럼 보이기도해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미드나잇 블랙은 가장 무난한 색상으로 생각되어 지고 메탈릭 쿠퍼는 초콜릿과 비슷한 색상으로 호볼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으며, 알파인 화이트나 실버 색상은 깔끔함을 좋아하는 분들이 선호할듯 합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갤럭시노트9 스펙

-OS : Android 8.1

-디스플레이 : 6.4인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해상도 : 2,960 x 1,440 (화면비는 18.5 : 9)

-CPU : Exynos 9810 Octa Core (2.7GHz + 1.7GHz)

-저장공간 : 128 / 512GB (SD카드로 최대 1TB)

-RAM : 6 / 8GB

-후면 카메라 : 1,200만(F1.5-2.4 기본) + 1,200만(F2.4 망원)

-전면 카메라 : 전면 800만(F1.7 기본)

-크기/무게 : 161.9 x 76.4 x 8.8mm / 201g

-배터리 : 4,000mAh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이렇게 갤럭시노트9 스펙을 살펴보면 디스플레이크기 나 배터리 용량이 크고 넉넉하며 저장공간, 카메라까지 모두 장점들을 모아 탄탄한 성능을 갖춘 모델로 보여집니다. 갤럭시노트9은 좋은 스펙과 같이 특징도 참 많은 모델로 특징들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카메라

갤럭시노트9 카메라는 앞서 이야기한 내용대로 후면 듀얼 카메라, 전면 싱글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이 성능은 갤럭시S9+와 같은데요, 특히 후면 카메라에는 자동 장면인식, 렌즈 얼룩이나 인물 눈깜박임과 같은 촬영 방해 요소 점검등 각종 편의 AI 기능이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AI 기능을 통해 카메라가 보는 장면을 인식하여 밝기와 화이트 밸런스, 채도 등을 자동으로 변경을 해주고 사진을 잘 못찍는 저같은 사람도 장면 인식(인물, 음식, 야경, 반려동물등 20가지)을 사용하면 인상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물 사진 촬영 시 눈을 감으면 카메라가 포착을 해서 눈을 깜빡였어요 라고 알려주고 사진이 흔들리거나 카메라 렌즈에 뭔가 묻었을때도 사전에 알림을 줍니다. 이외에도 슈퍼 슬로우모션이나 AR 이모지, 라이브 포커스등 기능들이 탑재가 되어 있고 전면 카메라에는 노트 시리즈 중에서 최초로 오토 포커스 기능을 접목시킨 모델 입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S

우선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S펜은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갤럭시노트9은 전작과 동일한 화면이 꺼짐 메모 작성이나 번역, 라이브 메시지등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고 차이점으로 말하면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갤럭시노트9 S펜에는 소형 배터리와 초소형 블루투스 안테나가 들어가 있어 원격으로 여러 작업을 할 수 있고 최대 91CM 떨어진 곳에서도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그럼 S펜으로는 어떤걸 할 수 있을지 살펴볼게요. 가장 큰 활용도로는 사진 촬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S펜의 끝부분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카메라 앱을 원격으로 실행이 되고 짧게 한번 누르면 셀카 모드로 전환, 두번 누르면 사진이 스냅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터치 없이 사진촬영을 할 수 있고 사진을 찍기 위해서 타이머 설정이 필요없으며, S펜으로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컨으로 쓸 수 있거나 음악을 재생하고 정지시키는건 물론 잠금해제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배터리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배터리 발화문제로 인해 큰 위기를 겪었는데요, 이후에 노트8이 안정성있게 잘나왔지만 배터리 용량 부분은 갤럭시노트9을 따라갈 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배터리에는 8가지 안정성 검사와 안전규격과 인증분야의 글로벌 전문기관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과 엑스포넌트(Exponent)의 인증을 거쳐 더이상 폭발하지 않는 배터리를 만들어 냈고 배터리 용량이 4000mAh로 크게 늘었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매번 충전을 하거나 보조 배터리를 휴대하지 않아도 갤럭시노트9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용 기간으로는 인터넷 사용 시간 최대 16시간, 비디오 재생시간 최대 20시간, 오디오 재생시간 최대 96시간, 연속 통화 시간 최대 27시간동안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갤럭시노트9 주요 스펙이나 특징들에 대해 알아봣는데요, 현재 갤럭시노트9 스펙만 보면 최고의 스마트폰은 아니겠지만 일상생활에 사용하기엔 좋은 모델이며, 성능 또한 여전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기때문에 충분히 구매하여 사용할 가치가 있는 모델인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만약 새 스마트폰을 구입할 계획인 있으시시다면 최신 스마폰을 구매 시 꽤 부담 스러운 가격이 들겠지만 갤럭시노트9 가격이 지금 10만원 이하로 엄청 떨어진 상태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노트9는 단 1년 기간정도 출시일이 지난 모델이기 때문에 그렇게 구형 모델이 아니여서 지금 구매를 한다고 해도 2년 정도는 거뜬히 사용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 크게 뒤떨어졌다는 느낌도 받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

가장 중요한 가격 할인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몰을 이용하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고 어떤게 더 유리한지 모르시는 분들은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모두 가격 비교를 해보시면 어떤 방법이 더 좋을지 바로 아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역시도 장모님 얼마전 온라인몰을 통해 갤럭시노트9 가격 저렴하게 구매해 드렸습니다. 올해도 5G 스마트폰이 줄줄이 나왔긴 했지만 내년부터는 본격적으로 5G 시장이 전환이 될것 같은데요, LTE 스마트폰을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지금 이 타이밍을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스펙